성남지사 박형숙 관리사님 강력추천드립니다!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성남지사 | 성남지사 박형숙 관리사님 강력추천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리 작성일26-01-12 15:19 조회24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성남지사 박형숙 관리사님을 만나 3주간 많은 도움을 받아 후기 작성합니다.

저희 부부는 따로 지인으로부터 추천받은 관리사님이 없었기에 좋은분 만나기만을 기도하며 지역에서 후기 좋기로 유명한 위드맘케어에 베스트관리사님 지정하여 예약했습니다.

계약 시작 전날까지 어떤분이 오시는지 몰라서 걱정과 기대가 반반 있었는데, 첫날부터 걱정이 사라졌습니다.

조리원 퇴소 당일부터 관리사님을 모셨는데, 오시자마자 제대로 정리 못한 조리원 가방도 정리해주시고, 저희가 어설프게 배치해둔 아기용품들을 착착 필요한 위치에 재배치해주셨습니다. 

첫날 저희 부부를 낮잠이라도 자라며 방에 넣어두시고는 두세시간동안 집안 구석구석 청소에 요리에 모든 일을 다 해두셨습니다. 첫날부터 관리사님 정말 잘 만났구나 후회 없겠구나 확신했지요 ㅎㅎㅎ

 

관리사님은 제 인생에서 본 사람 중 살림하는 손이 가장 빠르신 분입니다 ㅎㅎ

항상 아침에 출근하시면 저는 방으로 들어가 낮잠을 자고 관리사님은 아기 케어에 음식에 청소에 빨래까지 다 해주셨습니다. 

경력이 풍부하셔서 그런지 요즘 나오는 맘마존 가전 사용도 문제없이 해주셨고 살림하며 신경써주셨으면 하는 부분을 말씀드리면 항상 잊지않고 챙겨주셨습니다. 

살림을 많이 안해봐서 모르는 저를 위해 어떤 식재료를 사두면 좋을지도 추천해주셨고, 매일매일 반찬도 맛있게 만들어주셨습니다. 반찬이 입맛에 맞아 항상 깨끗하게 비웠던 것 같아요! 산후보약을 먹느라 식재료 제한이 있었는데도 맞춰서 맛있게 만들어주셨고 밥먹고 약먹는것까지도 전부 챙겨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 아기가 많이 우는 편이라 부모인 저희도 힘이 들고 어려운데, 내색없이 잘 달래주시고 케어해주셨습니다.

제가 손목이 많이 안좋아서 관리사님 계시는동안 병원을 많이 다녔는데, 아기를 잘 봐주실거라는 믿음이 있어서 마음놓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관리가 끝날때쯤은 손목도 많이 호전이 되었네요.

이렇게 산후에 아플 줄 몰랐지만 정부지원 덕에 3주를 계약했는데 더 짧게 예약했다면 정말 후회했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너무너무 만족스러웠고, 주변에 출산하는 지인이 생기면 무조건 추천드릴 예정이에요.

저희도 둘째를 낳게 된다면 박형숙관리사님 꼭 다시 지정하려고 합니다 ㅎㅎ

감사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등록번호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