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사 | 대전세종지사 최민숙 관리사님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촉이촉이 작성일26-02-13 23:37 조회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예약자 : 이예진
1월 출산으로 산후조리원 대기가 길어 결국 취소하고, 급하게 산후관리사님 3주+1주 연장으로 요청했는데,
위드맘케어에서 바로 퇴원 다음날 오시도록 조정해주셔서 많은 도움받았어요.
맘카페에서 추천받은 관리사님으로 지정했는데, 역시나 추천할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제가 생각해놓은 조건들이 몇가지 있었는데,
첫째는 아이를 예뻐하시는분
둘째는 청결에 신경쓰시는 분
셋째는 말씀이 많지 않은분 (제가 말수가 별로 없어서 ㅎㅎ 휴식에 집중하고 싶었습니다.)
넷째는 성실, 책임감있게 일하시는 분
위 조건을 다 충족하는 관리사님이었어요.
제 아이를 손주마냥 예뻐해주셨고, 아이의 울음이나 어떠한 소리에 따뜻하게 반응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아기 체온체크, 목욕, 아이 침구류 세탁 및 정리 등 아이가 청결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신경써주셨어요.
또한 추운날씨에 신생아를 병원에 데려가는게 겁났는데, 관리사님이 함께 가주셔서 너무 든든했습니다!
그리고 항상 출근 10분전에 오셔서, 환복하시고 손씻으시고 준비하셨어요. 마스크도 항상 착용하시고요. 이 부분에서 책임감과 직업정신이 느껴졌습니다 ㅎㅎ
음식솜씨도 딱 깔끔하게 요리하셔서, 평소에 먹을 수 없는 집반찬을 원없이 먹었습니다. 점심뿐만 아니라 저녁, 주말에 남편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음식도 해두셨어요. 관리사님 계시는 동안은 요리할 일이 없었네요.
또한 아이가 자면 안쉬시고, 항상 빨래, 청소 등 일거리를 찾아서 하셔서, 제가 제왕절개로 몸이 힘들었는데 온전히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초산맘이라 육아 부분에서도 많은 도움받았습니다. 아기 건강관리, 목욕, 육아템 사용 방법 등 산후조리원을 가지않아 배울 수 없었던 부분들도 배워서 좋았습니다. 마지막 날 목욕 실습도 했네요 ㅎㅎ
비용적인 부분만 아니면 더 많이 연장하고 싶을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저처럼 산후조리원 못가면 산후도우미 꼭 쓰시는 거 추천합니다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