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위드맘케어 이정희 산후도우미 선생님 추천드려요!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대전지사 | 대전 위드맘케어 이정희 산후도우미 선생님 추천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Bangring 작성일26-01-14 23:39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맘카페 후기를 여기저기 찾아본 결과 좋은 관리사님을 모셨다는 분들께 연락돌려서 몇 군데 업체의 관리사님 성함을 알아냈어요.

그렇게 선택한 업체는 위드맘케어 대전지사!
주소와 일정상으로 가능한 관리사님 두 분이 계셨고, 그중 자차이용하시는 분으로 지정했는데 첫 출근 예정일 이틀전에 연락이 와서 건강상의 이유로 다른분이 배정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답니다. (관리사님 지정의 경우, 하루 5천원의 추가금을  지급하게 됩니다)

산후도우미 일을 시작한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지정했던 관리사님과 같은 조건 (연령 40~50대, 경력 3년 이상, 자차이용, 아기를 최우선으로 예뻐해주시는 분)이라고 들었기 때문에 딱히 걱정은 없었어요.

제가 콜포비아가 있어서 전화하는걸 좋아하지 않는데 첫 출근 전날에 문자로 연락해주셔서 좋았어요.

첫 출근에 김밥을 싸오신 관리사님!
첫 날에만 인수인계 사항들이 있어서 8시 45분에 오시는 줄 알았는데 마지막 날까지 내내 8시 45분 출근을 유지하셨어요. 한번도 늦지 않으셔서 여쭤보니 회사 다니시다가 퇴직하시고 여러 자격증도 취득하면서 평소 아기들을 좋아하시기에 산후도우미일을 시작하게 되셨다고 해요.

사무직 직장생활을 꽤 오래하셔서 그런지 근무시간 내내 요령피우지 않고 꽉 채워서 아기돌봄 및 집안일을 하셨어요. 아기를 안았을 때 아기 얼굴이 긁힐까봐 일회용 마스크대신 부드러운 면 마스크를 착용하셨고, 휴대폰도 자주 들여다보지 않으시면서 다른일을 하시다가 아기를 돌보러 가기전에는 꼭 손을 씻으셨어요. 퇴직하고 돈벌이 수단으로 시작한게 아닌 진정성을 기반으로 도우미일을 임하고 계신다는게 느껴졌어요.

보통 20년 이상의 가정주부라면 집안일에 대한 본인만의 곤조가 있기 마련인데 저희 관리사님의 경우에는 모르는 것에 대해 임의적으로 행하지 않고 냅뒀다가 물어볼 것들을 한번에 몰아서 물어보셔서 산모맞춤형(?) 관리사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기한테는 말도 많이 걸어주시고 노래도 많이 불러주는 반면에 평상시에는 말수도 적으셔서 말동무해드려야 한다는 부담이 적었어요.

단감, 귤, 한라봉, 김밥, 월남쌈, 군고구마 등등 자주 나눠주셨는데 너무나 감사히 잘 먹었어요. 음식솜씨가 좋으신데 겸손하신건지 늘 손맛이 없다고 하셔요.

갑자기 대체된 관리사님 인데도 전문성이 남다르신걸보니 위드맘케어 대전지사 소속의 관리사님이라면 누가 오시든 다 괜찮은 분일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