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지사 유금희선생님 추천합니다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성남지사 | 성남지사 유금희선생님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척척맘 작성일26-06-22 23:57 조회28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3주간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이용한 조혜진입니다!

서비스를 신청하기 전 온라인에서 산후관리사님 관련 부정적인 후기를 너무 많이 봐서 걱정이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베스트 관리사님으로 요청했는데, 결과적으로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집에 오신 유금희 관리사님은 세심하고 정성스럽게 저와 아기를 돌봐주셨어요. 아기 케어와 산모인 저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몸과 마음 모두 편안하게 산후조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관리사님을 만나 감사한 마음에, 저처럼 산후도우미 선택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어 후기를 남깁니다.

 

✨ 감동이었던 매일의 정성 가득 상차림

임신때부터 면과 과일종류 외에는 입맛도 없고 챙겨 먹기 귀찮았는데, 관리사님 오시고 나서 매일 눈과 입이 호강했어요. 냉장고에 있는 자투리 재료로도 뚝딱 맛있는 반찬 만들어주시고, 무엇보다 예쁜 접시에 정갈하게 상을 차려주셔서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 매일 점심시간이 힐링이었답니다. 필요한 재료는 요청해주셔서 좋았어요!

 

👶 감탄했던 베테랑 아기 케어와 꿀팁 전수 초보 맘이라 아기 목욕시키는 게 제일 공포였거든요. 조리원에서는 2개 욕조에 물받아서 하는 조금 번잡한 방법만 알려주셔서 그방법 뿐인가 보다 했는데 관리사님이 싱크대에서 간편하게 목욕시키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아기가 놀라지 않게 물 온도 맞추는 법부터, 귀에 물 안 들어가게 잡는 안정적인 손놀림, 그리고 목욕 후 신속하게 보습하고 배꼽 관리하는 법까지 눈높이에 맞춰 차근차근 설명해 주셨어요. 덕분에 저 혼자서도 목욕을 시킬 수 있을것 같아요! 그 외에도 아기 태열 관리나 수유 텀 잡는 법, 영아산통 달래는 마사지까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셔서 유익했습니다!

 

❤️ 아기를 향한 진심 어린 사랑 사실 이게 가장 감동이었어요. 아기가 옹알이 할때마다 끊임없이 다정한 목소리로 반응을 해주셨어요. 아기가 울거나 보챌 때도 단 한 번도 찡그리지 않으시고 진심으로 사랑 가득한 눈빛으로 달래주시는 게 느껴져서, 관리사님 계시는 동안에는 마음 놓고 푹 쉴 수 있었습니다.

 

 

댓글목록

위드맘케어님의 댓글

위드맘케어 작성일

안녕하세요 산모님 ^^
우리 위드맘케어와 함께 편하고 즐거운 조리시간 보내주셨다고 말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우리 유금희 관리사님의 정성스러운 마음과 손길을 산모님과 아기친구 모두가 잘 알아주셔서
우리 관리사님께서 매우 뿌듯해 하실거 같으세요
언제나처럼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