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사 | 안양위드맘케어 노영미 베스트관리사님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니바니 작성일26-06-24 16:22 조회15회 댓글1건본문
안녕하세요!
출산하고 위드맘케어에서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3주 이용했는데
너무너무 좋아서 추천하려고 글써봅니다!
저는 위드맘케어 안양지점 통해서 예약했어요~
출산하고 조리원 나와서 남편과 단둘이 어떻게 시작하지 두려웠는데요
위드맘케어 산후도우미 관리사님 덕분에 이것저것 많이 배웠어요
그리고 식사를 너무 맛있게 잘해주셔서 만족도가 더 높았습니다!
재료만 미리 쿠팡으로 주문해놓고 아침에 메뉴 말씀드리면 척척 다해주시는데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어요
저녁에 퇴근하시기전에도 저녁메뉴 다해주셔서 남편이 매우매우 좋아했답니다
그리고 아기를 정말 너무 예뻐해주시더라구요~~
3주 내내 진심으로 예뻐해주시고 돌봐주시는데 정말 감사했습니다.
아기 케어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이런것도 잘 알려주셨구요
3주동안 소아과 갈일이 있어서 한번 동행해주셨는데요
그때도 케어 잘해주셔서 무사히 잘다녀왔어요
저혼자는 못다녀왔을것같아요
3주내내 제가 편하게 쉴수있게끔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산후도우미 위드맘케어 노영미 관리사님 추천드립니다!
댓글목록
위드맘케어님의 댓글
위드맘케어 작성일
안녕하세요 산모님 ^^
우리 위드맘케어와 함께 편하고 즐거운 조리시간 보내주셨다고 말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우리 노영미 관리사님의 정성스러운 마음과 손길을 산모님과 아기친구 모두가 잘 알아주셔서
관리사님께서 매우 뿌듯해 하실거 같으세요
언제나처럼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