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지사 김옥영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평택지사 | 평택지사 김옥영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현윤 작성일26-06-24 23:04 조회7회 댓글0건

본문

김옥영 선생님과 함께한 5주는 정말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처음 산후조리 기간이라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오시면서 집안 분위기부터 제 컨디션까지 전반적으로 큰 안정이 되었습니다.
아기 케어를 정말 세심하게 잘 봐주셔서 가장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신생아 특유의 수유 리듬이나 잠드는 패턴도 잘 맞춰주셨고, 울 때도 당황하지 않고 차분하게 달래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저는 마음 편히 회복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모유수유 중이었는데, 수유 자세부터 트러블 관리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젖몸살이 올 것 같은 상황에서도 적절한 방법을 알려주셔서 큰 불편 없이 지나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식사 부분에서도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산후 회복에 좋은 음식들을 직접 챙겨주시고, 전복구이처럼 몸에 좋은 보양식도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셔서 몸 회복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단순한 식사가 아니라 회복을 고려한 음식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빨래와 청소도 매우 꼼꼼하게 해주셨습니다. 아기 옷과 어른 옷을 나눠서 세탁해주시는 세심함이 좋았고, 집안 정리도 깔끔하게 유지해주셔서 생활 환경이 훨씬 편안해졌습니다.
첫째 아이까지 함께 신경 써주신 점도 정말 감사했습니다. 첫째에게도 따뜻하게 대해주시고 간단한 음식까지 챙겨주셔서, 동생이 생기면서 생길 수 있는 소외감도 잘 줄여주신 것 같습니다. 아이가 선생님을 잘 따르는 모습을 보면서 저도 마음이 놓였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선생님께서 단순히 일을 해주시는 것이 아니라, 진심으로 엄마와 아기를 생각해주신다는 점이었습니다. 제가 힘들어 보일 때는 먼저 컨디션도 챙겨주시고, 육아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도 많이 해주셔서 정신적으로도 큰 의지가 되었습니다.
5주라는 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많은 도움을 받았고, 선생님이 계셨던 기간 동안은 정말 “엄마보다 더 든든한 존재”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낯설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믿음이 커졌고, 지금은 정말 감사한 마음만 남아 있습니다.
다시 산후조리를 하게 된다면 꼭 다시 모시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https://naver.me/5nhRDEN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