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사 | 고정숙 관리사님 보고싶어요 ㅠㅠ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하람 작성일26-06-23 13:11 조회9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경산모 위드맘케어 찐 후기 !
이미 첫째를 엄마가 힘들게 봐주고계셔서 둘째는 산후도우미를 따로 부르기로 했어요
첫째 육아하는것도 보통일이 아닌데 저 임신중에 거의 육아를 도맡아주셔서 죄송한 마음에 부르기도 했어요 .. !
산후도우미는 첫째때도 2주 했었는데 그때 좋았던 기억이 있어 위드맘케어에서 다시 신청 했습니다 ^^
관리사님은 다른 분이 오셨는데 그때도 지금도 인상 좋고 훌륭한 관리사님을 배정해주셔서 위드맘케어 개인적으로 감사합니다 🤣
저희집은 엄마가 첫째 육아를 전담해주시고 계시고 관리사님은 둘째를 봐주고계셔서 두분이 육아하시느라
저는 상대적으로 쉴 수있는 시간이 많아요 ㅎㅎ!
체력이 너무 떨어지고 아직 가슴도 붓고 아파서 저는 체력회복에 신경을 계속 쓰고있습니다 ..
제 수유텀에 맞춰 관리사님이 수유 준비 해주시고 끝나면 다 정리까지 해주시고
요즘 아침마다 동네 잠깐씩 걷고있는데 다녀오면 점심밥 해주셔서 맛있게 배불리 엄마랑 잘 먹구 있어요 !
엄마도 관리사님밥이 맛있다고 계속 오시면 안되냐고 농담도 하시구요ㅎㅎㅎ
저는 점심 든든하게 먹으려고 요즘들어 아침은 간단하게만 챙겨먹어요 ~
제가 체력도 약한편인데 연년생으로 아이둘을 출산하다보니 회복이 더뎌서
지금은 이렇게 도움을 받고있지만 빨리 둘 다 데리고 혼자 산책도 나가보고 싶어요 !!!!
수유후 오래 안아주시는데 안아주다가 내려놓으면 아이가 너무 울어서 관리사님이 넘 힘들어보이시는데 괜찮으시다고ㅠㅠ
제가 도움을 받는 입장이라 뭐 해드릴건없고 감사한 마음만 갖고 있네요 ..😂
수유한거 다 개워낼때도 후처리 해주시고 진정할때까지 옆에서 계속 봐주시구요
엄마도 육아 방법을 저희 관리사님 보면서 많이 배우신다고 하세요
둘째 침도 수시로 닦아야해서 가재수건 빨래가 꽤 나오는데 이것들은 옷이랑 따로 모아서 세탁기 돌리거든요
관리사님이 분리해서 잘 세탁해 주시고 퇴근전에 빳빳하게 개어서 서랍에 수납해주시니 퇴근하셔도 애들보기가 훨씬 편합니다
퇴근 후에는 둘째 육아가 시작되기 때문에, 관리사님이 계시는 동안 잠시 눈을 붙이며 휴식할 수 있었어요 ㅠ
짧은 시간이었지만 몸을 회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댓글목록
대전세종지사님의 댓글
대전세종지사 작성일
산모님 안녕하세요^^
저희 위드맘케어 대전세종지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바쁘신 가운데 정성스런 후기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후기글에 저희들도 힘이 납니다!
언제든지 필요하실때 다시 찾아 주시면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행복한 육아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