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엄마와 함께한 산후조리 강추!!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광주/하남 | 친정엄마와 함께한 산후조리 강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다두두 작성일26-06-23 13:59 조회5회 댓글0건

본문

둘째를 제왕절개로 출산한 후에는 첫째 때와는 또 다른 어려움이 있더라고요.

몸 회복도 신경 써야 하고,

신생아 돌봄도 해야 하는데 첫째까지 함께 챙겨야 하니

혼자서는 버겁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첫째가 있어서 조리원은 가지 않았고,

집에서 편안하게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광주하남산후도우미 서비스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여러 업체를 비교해 보던 중 알게 된 곳이 바로 위드맘케어 광주하남지사였습니다. 😊

처음 상담을 받을 때부터 체계적인 시스템이 인상적이었어요.

산모의 건강 상태와 출산 방식,

그리고 신생아의 특성까지 꼼꼼하게 확인하시면서 맞춤형으로 진행된다는 설명을 들으니 믿음이 갔습니다. 👍

특히 제왕절개 후 회복 과정에 대해 세심하게 배려해 주시는 부분이 좋았어요.

관리사님께서 방문하신 첫날부터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산모 컨디션을 꼼꼼히 체크해 주셨습니다. 🌷

무엇보다 산모 식단을 준비하시면서 알레르기 유발 식품이 있는지 먼저 물어보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받았어요.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주신다는 점에서 신뢰가 생기더라고요. 😊

산후케어도 산모 상태에 맞춰 진행해 주셔서 무리 없이 회복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셨고 수유와 관련된 부분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육체적인 부분뿐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따뜻하게 이야기 나눠주시는 점도 좋았습니다.

출산 후에는 사소한 것에도 예민해질 수 있는데 덕분에 마음이 한결 편안해졌어요. ☘️

신생아 돌봄 역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기를 다루는 모습에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느껴졌어요.

수유 후 트림시키기부터 위생 관리, 수면 환경 체크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셨습니다. 👶🍼

둘째 엄마인 저도 배울 점이 많을 정도였어요.

첫째를 돌보면서 둘째까지 함께 챙기려니 정신없는 하루의 연속이었는데 관리사님 덕분에 한숨 돌릴 수 있었습니다. 😊

무엇보다 아기를 진심으로 아껴주시는 모습이 보여서 더욱 안심이 되었어요.

광주 지역에서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체계적인 관리와 세심한 산후케어를 받을 수 있는 위드맘케어 광주하남지사를 눈여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둘째 출산 후 제게 큰 힘이 되어주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몸과 마음의 회복에 집중할 수 있었던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