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위드맘케어 2주 산후도우미 이용후기(정수정 선생님)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안양지사 | 안양 위드맘케어 2주 산후도우미 이용후기(정수정 선생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고링고 작성일26-06-25 19:43 조회9회 댓글0건

본문

2주 동안 위드맘케어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정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특히 정수정 선생님 만난 건 정말 너무너무 큰 복이었어요!ㅠㅠ


 출산 후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항상 따뜻하게 대해주시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편안하게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감사했던 점은 우리 아기를 진심으로 사랑해주시는 마음이 느껴졌다는 것입니다. 단순히 업무적으로 돌봐주시는 것이 아니라, 아기를 예뻐해주시고 눈을 맞추며 다정하게 이야기해주시는 모습에서 프로다움과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아기가 울 때도 늘 차분하게 달래주시고, 작은 변화도 꼼꼼히 살펴주셔서 초보 엄마인 저에게 큰 안심이 되었습니다. 제가 미처 알지 못했던 부분들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육아에 대한 조언도 아낌없이 해주셨습니다.

 아기 목욕도 정말 능숙하게 해주셨어요! 목욕하는 내내 아기가 편안해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케어해주셨고, 목욕 후 보습과 정리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산모 케어 또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고, 몸 상태를 세심하게 살펴주시며 무리하지 않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덕분에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식사 준비도 정성 가득했습니다. 매 끼니마다 영양 균형을 고려해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준비해주셨고, 산모가 잘 먹어야 회복도 빠르다며 늘 신경 써주셨습니다. 음식 맛도 좋았고 상차림도 깔끔해서 식사 시간이 기다려질 정도였습니다.

 2주라는 시간이 짧게 느껴질 만큼 선생님과 함께한 시간이 소중했습니다. 처음에는 낯설고 걱정도 많았지만 선생님 덕분에 육아에 대한 자신감도 조금씩 생길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아기를 진심으로 아껴주시고 사랑으로 돌봐주신 점에 가장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정수정 선생님을 만나게 되어 정말 감사했고, 주변에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고민하는 분이 있다면 자신 있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2주 동안 진심 어린 보살핌과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예약자; 하가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