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숙 관리사님 너무 감사해요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성남지사 | 윤진숙 관리사님 너무 감사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인아 작성일19-09-15 16:57 조회1,154회 댓글1건

본문

저희집에 한달간 와주신 산후도우미 관리사님 정말 너무 감사하고 만족하고 저도 받은만큼 어떻게든 도움 되고 싶어서 글 올려요.
저도 산후조리할 업체 찾느라 카페 글들 엄청 많이 찾아본것 같아요.
첫째아이 맡겨 본 경험이있어서 그런지 더욱더 관리사님이나 돌봄이모의 중요성을 너무 잘 알고있어서 업체들 많이 찾아봤는데, 거의 다 업체는 의미없고 이모님은 복불복이라는 후기가 대다수더라구요. 여러군데 전화해보고 고민하다가 그중에 분당쪽에 관리사님들 위드맘에 카페에 추천해주신 분이 있어서 위드맘에 했어요.
저는 아기 돌보는건 기본이니, 반찬 잘하시고 신체 정신 건강하신 분으로 부탁드렸어요.
근데 정말..조리사 자격증이 있으시더라구요 ㅋㅋ
반찬이 다 맛있었지만 그중에 저 닭튀김은 정말 최고에요. 먹어본 치킨중 젤 맛있었네요. 첫째랑 같이먹으라고 해주셨는데 제가 거의 다 먹은..ㅎㅎ반찬 너무 잘하시고, 무엇보다 아기를 너무 사랑으로 예뻐해주셨어요. (이걸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잘 모르겠지만, 겪어보면 그냥 일적으로 아기를 대하는 것과 진심으로 예뻐하는게 차이가 나죠.. )손주들이 있으셔서 아이들에 대해 너무 잘 아시고, 저희 첫째도 이모이모 하며 관리사님 잘 따르더라구요. 주말되면 왜 이모 안오냐고 기다리구요.
수유할때 말고는 잘 쉴수있게 해주셨고, 아기 엉덩이 항상 물로 씻겨주시고, 주말에 먹을 반찬까지도 챙겨주시고, 간식도 매일 집에서 가져오셔서 저희 첫째 까지 챙겨주셨어요.
재능기부하는 마음으로 일하신다 그러셨는데 정말 그래요. 하나라도 더 해주려고 하시는게 보여서 너무 감사했어요

댓글목록

위드맘케어님의 댓글

위드맘케어 작성일

안녕하세요 산모님
올려주신 상차림 사진 놀라울 정도네요.
아기케어 하시면서 닭튀김까지...역시 윤진숙 관리사님이세요^^
저희 관리사님은 전문성과 책임감까지 겸비한
최고중에 최고이신 분들이세요.ㅎ ㅎ
육아로 바쁘실텐데도 귀한 후기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가족분들 모두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산모님 가정에 행복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