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혜경 산후조리 관리사님 적극 추천합니다!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고양파주지사 | 엄혜경 산후조리 관리사님 적극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메건샘 작성일23-12-13 22:23 조회315회 댓글1건

본문

엄혜경 산후조리 관리사님 추천드립니다. 

 

저는 첫째도 이 이모님께 맡겼었는데 너무 살갑게 잘해주신 덕분에 도움 많이 받고 조리 잘했네요.ㅎ 헤어질때 너무 아쉬웠고 종종 제가 애기 사진 보내면 너무 반가워해주시고 하며 좋은 인연이어왔는데요. 

 

제가 연년생으로 둘째 아들 출산하면서 콕 짚어 엄혜경 관리사님께 꼭 조리 도움 받고싶다고 업체에 연락드려서 이렇게 다시 찾아주셨어요ㅡ 저는 4주도 받고 싶었지만 이모님 스케쥴상 3주만 가능하셔서 3주 만났구요. 남편의 늦은 퇴근과 둘째 하원 관련해서 배려해주셔서 요일별로 출퇴근을 30분씩 늦추어 힘든 저녁시간대 잘 보낼 수 있도록 맞추어 주셨어요. 

가장 좋은 점은 아침에 오시면 손 씻으시고 아기와 첫째 아기 꼭 예쁘다고 인사하시며 반갑게 토닥토닥 해주시더라구요. 의식처럼 항상 그렇게 반갑게 예쁘다 하시며 하루를 시작하니 아이들이 참 좋았을 것 같아요. 

 

반찬도 맛있고 깔끔하게 잘 해주셔서 집에서 밥 잘 안먹는 남편도 덕분에 식사 더 잘 챙겨 먹으며 3주를 보냈네요. 

첫째가 있어 애기반찬 간 약하게 해서 따로 해주시기도 하고 맛있는 반찬은 레시피도 친절하게 공유해주셨어요. 

 

셋째는 안 나을거지만 그래서 다시 몸조리로 뵐 일은 없겠고 없어야겠지만 그래도 항상 감사한 맘으로 종종 애기 사진 보내드리며 행복과 안녕을 빌어드릴게요~♡  

 

댓글목록

위드맘케어일산님의 댓글

위드맘케어일산 작성일

산모님 안녕하세요~
둘 째도 저희 위드맘케어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려요
관리사님이 산모님께는 꼭 가야한다고 스케줄 맞춰 달라고 하실정도로 산모님과 아기한테 엄청 애정을 갖고 계셨어요
두 분 모두 서로 잘 지내주셔서 감사드려요~~
육아에 바쁘실텐데 후기도 올려주시고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